현대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택지개발지구에서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를 분양 중이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 평면구조로 설계됐으며 총 559실 중 전용 84㎡(방3, 욕실2)가 전체 90% 이상을 차지한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잘되게 했다.
각 동의 1층은 필로티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다.
100% 지하주차로 안전하고 쾌적한 단지 환경을 조성했다.
입주자를 안전하게 유도하는 LED 조명과 CCTV, 비상호출 버튼으로 안전한 주차장을 구현할 예정이다.
주택형별로 살펴보면 84㎡A 타입은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이 잘되는 3베이 구조를 채택했다.
특히 용도에 따라 방 또는 서재로 바꿀 수 있는 가변형 벽체 구조로 입주민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84㎡B 타입은 2면 개방형 평면구조로 공간감을 확보했다. 저학년 자녀 가구를 위해 가변형 벽체 선택 시 스터디룸과 놀이방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자녀 방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에서 도청역까지는 성인 걸음으로 약 10분대다. 단지와 원천호수가 생태하천변으로 바로 연결된다.
생활 인프라도 속속 갖춰지고 있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 주변에는 산의초교, 연무중, 광교고교가 개교했다. 산의초교는 자율학교의 한계성을 보완할 목적으로 추진 중인 혁신학교로 예비 지정돼 주변 지역 학부모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교통도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 정류장에서 M버스가 정차한다.
용인~서울 간 고속화도로 광교 상현 나들목,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나들목, 경부고속도로 신갈 나들목 등 도로 교통망을 잘 갖추고 있다.
여기에 신분당선 연장선(2016년 개통 예정)이 들어오면 대중교통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의 입주는 2015년 9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49의 4에 마련돼 있다. (문의 031-212-5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