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N' 오늘방송맛집- 오늘은 국수 먹는 날 코너에서 칼국수 맛집 '김○○'을 찾아간다.
20일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는 칼국수 전문점 '김○○'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들어본다.
부산 동래구 온천장역 인근에 있는 '김○○'의 대표메뉴는 삼색 칼국수다. 이곳의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알록달록 3가지 색깔의 면발은 각종 천연 재료로 만들어 완성하게 됐다고. 마음껏 먹어도 속에 부담이 없어, 손님들이 도저히 반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란다.
특별한 것은 면뿐만이 아니다. 이곳 칼국수의 육수는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선보인다. 멸치, 밴댕이, 청어, 보리새우를 비롯해 각종 재료를 넣고 육수를 우리면 된다고. 또한, 무쇠 방망이를 불에 달군 후, 육수에 넣어 순간적인 온도를 높이는 게 이 집만의 특별한 비결이다.
관련 뉴스
이외에도 육전 메밀과 비빔면은 또 다른 별미다. 곁들여 먹는 김밥과 왕만두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가족 단위로도 가게가 붐빈다.
'김○○'을 다녀온 손님들의 리뷰에서는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다 맛있다. 깔끔한 육수가 너무 좋다"며 칭찬했다. 일부 네티즌은 "이 지역에서 유명한 곳이라 자주 온다.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는 곳"이라며 후기를 전했다.
칼국수 맛집 '김○○'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20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