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는 일상 속 기부의 가치를 캠페인으로 확장한 '토스뱅크 겨울나기 캠페인'이 약 4만 건의 기부 행렬 속에 마무리됐다고 8일 밝혔다.
유기동물의 생명을 구호하는 겨울나기 캠페인은 지난해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됐다. 이 기간 총 기부 건수는 3만8300건, 총 1억1300만 원의 성금이 모였다. 기부금은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된다.
연령별로는 3명 중 1명(34%)은 20대로 가장 많았다. 이어 △30대(22%) △10대(18%) △40대(14%) △50대 이상(11%) 순이었다. 성별로는 4명 중 3명(73%)은 여성이다. 2030 여성의 비중이 전체의 42%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