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허그, 츄파춥스와 라이선스 체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전개

입력 2023-05-11 20: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핸드허그)
(사진제공=핸드허그)

핸드허그가 글로벌 브랜드인 츄파춥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핸드허그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이자 브랜드인 ‘젤리크루’를 통해 확보한 시장 내에서의 영향력과 전문성을 활용하여, 첫 라이선스 브랜드 론칭을 진행한다. 제품 생산, 유통, 디자인, 마케팅, 물류 인프라와 상품화 노하우를 바탕으로 츄파춥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LIFESTYLE OF PEOPLE VIVID’라는 슬로건 아래, 첫 브랜드 라인업으로 생기발랄한 사람들의 일상에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츄파춥스 브랜드 특유의 밝고 팝한 컬러와 다채로운 그래픽을 문구, 잡화, 팬시, 리빙, 홈데코 등의 상품에 적용하여 화려함과 즐거움, 동시에 키치함 속 자유분방함을 표현했다. 제품은 5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핸드허그 IP 퍼블리싱팀 김태성 팀장은 “강렬한 비비드 색채와 화사한 브라이트 톤으로 유쾌함을 담은 츄파춥스 디자인 제품이 일상 속 기분전환을 만들어 줄 것”이라며 “올해로 65주년을 맞이한 츄파춥스와 진행하는 이번 론칭이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 츄파춥스가 핸드허그를 만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전개하며, 대중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츄파춥스’는 1958년 스페인에서 출시되어 현재 150여 개국에서 100여 가지 종류의 맛으로 판매중인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핸드허그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운영사로 ‘젤리크루’ 플랫폼에는 SNS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500개의 크리에이터 팀이 셀러로 입점해 있다. 또한 전국 260여 개의 직영 위탁 매장과 8개의 오프라인 매장 운영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도 확장해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058,000
    • +1.2%
    • 이더리움
    • 3,557,000
    • +2.51%
    • 비트코인 캐시
    • 474,400
    • -0.11%
    • 리플
    • 781
    • +0.64%
    • 솔라나
    • 209,400
    • +2.65%
    • 에이다
    • 532
    • -0.93%
    • 이오스
    • 724
    • +1.54%
    • 트론
    • 205
    • +0.99%
    • 스텔라루멘
    • 132
    • +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200
    • -0.85%
    • 체인링크
    • 16,840
    • +2.06%
    • 샌드박스
    • 395
    • +2.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