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인도 서부지역의 푸네(Pune)시에서 개최된 하브모어 푸네 신공장 준공식에서 신동빈 롯데 회장(왼쪽)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지주)
롯데웰푸드는 6일 인도 서부지역의 푸네(Pune)시에서 하브모어 푸네 신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신공장은 롯데웰푸드가 2017년 하브모어를 인수한 이후 처음 증설한 생산시설이다.
▲6일 인도 서부지역의 푸네(Pune)시에서 개최된 하브모어 푸네 신공장 준공식에 참석한 신동빈 롯데 회장(오른쪽)이 신공장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지주)
신동빈 롯데 회장은 준공식에서 “이번 신공장 준공이 롯데의 글로벌 식품 사업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6일 인도 서부지역의 푸네(Pune)시에서 개최된 하브모어 푸네 신공장 준공식에 참석한 신동빈 롯데 회장(오른쪽)이 무케시 암바니 릴라이언스그룹 회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지주)
신 회장은 "앞으로 최상의 품질 제품을 만들어 하브모어를 인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6일 인도 서부지역의 푸네(Pune)시에서 개최된 하브모어 푸네 신공장 준공식에서 신동빈 롯데 회장(오른쪽)이 아난드 마힌드라 마힌드라그룹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지주)
신 회장은 인도 출장 기간 무케시 암바니 릴라이언스그룹 회장, 아난드 마힌드라 마힌드라그룹 회장, 빌 윈터스 스탠다드차타드그룹 회장 등 글로벌 기업의 최고경영진과 릴레이 미팅을 갖고 비즈니스 현안과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