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비건 뷰티 ‘아떼’, 일본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노크

입력 2025-02-10 09:56 수정 2025-02-10 13: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월 큐텐재팬 입점…내달부터 편집매장 등 오프라인 확대

▲LF 아떼 큐텐재팬 제품 페이지 (사진제공=LF)
▲LF 아떼 큐텐재팬 제품 페이지 (사진제공=LF)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일본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

10일 LF에 따르면 아떼는 지난달부터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에 립밤, 스킨ㆍ바디케어, 선케어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다음달부터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숍(편집매장)과 드러그스토어 등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할 예정이다.

아떼는 일본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현지 전용 제품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K뷰티 대표 제품인 마스크팩을 일본 시장 전용으로 개발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떼는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Sekido)와 손을 잡고 일본과 글로벌 진출을 진행 중이다. 1963년 설립된 세키도는 패션과 코스메틱을 중심으로 일본에서 수입 사업을 운영한 데 이어 2021년부터 한국 화장품 전문 셀렉트숍 ‘앤초아(&choa!)’를 운영하고 있다.

2019년 탄생한 아떼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케어 제품과 립밤을 선보이는 등 전 제품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해 선구적 비건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전문적인 기능성 홈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만큼 고기능 스킨케어 솔루션 기반의 제품을 통해 K비건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LF 아떼 관계자는 “올해부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일본시장이 그 첫 번째 도전이 될 것”이라며 “향후 판매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현지 맞춤형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해외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4대 금융, 2년 연속 비이자이익 10조 돌파 [脫뱅스터 금융지주]
  • "이거 대본 아니죠?"…이영자→주병진, 우리는 왜 '중년의 사랑'에 열광할까 [이슈크래커]
  • 단독 'AI홈 생태계 확장' LG전자, ‘HS차세대플랫폼연구실’ 신설
  • '혈당 스파이크→혈당 급상승'…가장 잘 다듬은 우리말 보니 [데이터클립]
  • 딥시크ㆍ트럼프 '딥쇼크' 넘어라…AI 대확장 나선 4대그룹
  • 백악관 “트럼프, 이번주 우크라 종전 논의할 것”
  • 車 중견 3사, 내수 부진에 ‘똘똘한 한 대’로 돌파구 찾는다
  • ‘우리 화장품은 달라’…제약업계, K뷰티 사업 확대로 승승장구
  • 오늘의 상승종목

  • 0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7,645,000
    • +0.11%
    • 이더리움
    • 4,022,000
    • -0.45%
    • 비트코인 캐시
    • 500,500
    • +0.1%
    • 리플
    • 3,688
    • -0.38%
    • 솔라나
    • 311,200
    • +1.37%
    • 에이다
    • 1,069
    • +1.23%
    • 이오스
    • 967
    • +3.53%
    • 트론
    • 361
    • -0.28%
    • 스텔라루멘
    • 478
    • -3.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600
    • -1.41%
    • 체인링크
    • 28,340
    • -0.46%
    • 샌드박스
    • 596
    • +1.19%
* 24시간 변동률 기준